먼저 현재까지의 진행을 시간 순으로 포스팅 예정입니다!!1. 웨딩반지 제작(파이브앤플러스/혜화) 230924
2. 혼인신고(송파구청) 231013
3. 스냅찰영(사요필름_문도원작가님) 231028
4. 국방컨벤션 예약 231031
5. 웨딩플래너 계약(다이렉트웨딩/비동행/웨딩박람회) 240125
갑자기 웨딩스냅을 하게 된 이유!
위의 진행 순을 보면,, 혼인신고를 하게 되어서 혼인신고 기념! 스냅을 찍어주기로 했거든요!
사실 다이어트도 없이 갑자기 찍은거라 남편과 저 둘다 사진에도 그닥 감각도 없구하여 셀프 웨딩스냅은 과감히 포기!
숨고 사요필름 문도원 작가님과의 촬영
전문가들이 모여계시는 숨고 어플에 <웨딩 스냅>을 치니, 정말 엄청 다양한 고수분들에게 견적이 날라왔어요.
많은 고수 분들에게 정말 다양한 견적가로 제시를 받았는데 전문스튜디오에서부터 1인으로 활동하시는 프리랜서까지 정말 다양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부담없는 부담으로 날라온 고수님께 문의를 드렸습니다.
저는 원래 올림픽 공원에서만 하려고 했는데, 웨딩 스냅 찾다 보니까 한복샷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 2일 나눠서 올림픽공원, 덕수궁하는게 좋은지 하루에 2장소에서 찍는게 좋은지 문의 드렸더니,
작가님께서 헤메 비용 2번 안들게 하루만에 하는게 낫지 않냐고 제 입장에서 생각해서 말씀해주시고,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또 ! 검색해조다가 경복궁 야간촬영도 예쁠 것 같아 말씀드렸더니,,
작가님께서 먼저!! 착한 견적으로 올데이 촬영은 어떻냐고 제안해주셔서 정말 너무나 감사드렸어요!
그래서 저는 더 찾아보고 말 것도 없이 그냥 작가님께 바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꼼곰하게 제가 원하는 촬영 스타일도 체크해주시고, 당일에도 정말 예쁘게 찍어주셨어요.
완전 J셔서 일정도 장소별로 시간별로 알려주시고, 하나도 힘들지 않은 촬영이었어요 ㅎㅎ
열정도 저희만큼이나 넘치셔서 원래 일정에서 시간이 지났는데도 끝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일에 진짜 저희 같은 커플들이 웨딩 스냅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10 커플 중에 셀프 8팀, 작가님 동행 2팀?본거 같아요.
물론 셀프로 하셔도 좋겠지만, 저희는 하루에 3군데에서 찍을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든든한 작가님이 계셔서 가능했던거 같아요,,,ㅎㅎ
작가님 또 감사드립니다. 또 보고싶네여...ㅎㅎ
올림픽공원에서 찰칵!
완저 저를 올공 요정으로 만들어주셨던 작가님
너무너무 행복했던 김민도.... ㅠㅠ
아 드레스는 네이버에 검색하면 같은 드레스 10만원 초반대로 해외배송이던데 당근에 5만원에 나와있어 바로 구매 후 진행하였습니다!
신발은 힙하게 닥터마틴 첼시부츠 ㅎㅅㅎ
올공 촬영 끝나고 경복궁으로 이동하여, 한복으로 환복하고 창덕궁으로 가서 작가님과 다시 만나 촬영 시작!
창덕궁 촬영 끝나고 같이 저녁식사 후, 카페에서 조금 쉬다가 경복궁에서 야간 촬영 시작!
창덕군과 경복궁은 한복입으면 무료입장! 심지어 경복궁 야간 입장은 따로 티켓 구매해야함에서 한복 입으면 무조건 무료입장!!!
한복은 그냥 한복남 프리미엄에서 빌렸습니다!
웨딩한복이라 288,000원이었어요. ㅎㅎㅎ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예브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ㅋㅋㅋㅋㅋ
공주 여깄습니다!!!<,,1! 하하하
무튼 24시간이내 구글드라이브 주소를 알려주셔서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 1500장에 보정본 40장이었는데,, 결국 올데이 촬영본은 3700장 정도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작가님이 구글드라이브로 공유해주시는데 업로드시간만 4시간 정도 걸리셨다고 합니다 ..하하
끝~~ 이번 웨딩촬영하면서 총 비용은 80정도 든거 같아요..
(헤메+드레스+스냅촬영+한복대여+악세사리 등)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ㅎㅎ